서브 배너

다온산양유 소개Introduce

전화고객상담센터

항상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010-4421-7724
010-3421-5003

매일 09시~18시 상담가능
이후 시간에는 문자 남겨주세요.
제품후기
주문상담 바로가기
배송조회
로젠택배 1588-9988
조회

다온산양유 특징

> 다온산양유 소개 > 다온산양유 특징

요구르트의 감미료는 기능성 다이어트 감미료로 프락토올리고당 사용

프릭토올리고당은 설탕의 약 60% 감미료를 가지고 있으며 침, 위액, 소장내의 효소의 의하여 거의 분해되지 않는 다이어트 감미료로서 장내세균 중 비피더스균 등의 유익한 미생물을 선택적으로 증식시켜 장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며 변을 개선시켜줄 수 있는 장 건강에 꼭 필요한 기능성 감미료입니다.

향료를 넣지않고 농축과즙을 사용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사과의 농축과즙(국산)7.5%를 함량했습니다. 7.5%는 대략 사과 1개분량이 되며 또한 화학첨가제, 색소도 넣지 않았습니다. 요구르트에 필수적인 첨가되는 안정제 조차 넣지 않아 누구나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다온 산양유 요구르트는 자연방목 100% 국내산

젖소와 다르게 다온 산양유, 산양유 요구르트는 산간 청정지역에서 방목하여 사육되는 유산양의 젖을 사용합니다.

쾌변을 볼 수 있고! 황금색변으로

산양유요구르트 1병(180ml)당 70,200,000,000군 이상 젖산균수가 풍부하여 쾌변을 볼 수 있고 변이 황금색변으로 바뀌어 소화흡수가 이동속도가 빠릅니다.

산양유는 영양소들이 균형있게 함유된 완전식품

영유아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영양성분과 에너지를 충족하며, 산양유는 우유보다 알러지가 적고, 단백질 조성이 모유와 흡사하고 지방은 우유에 1/7만이 들어있어 우유를 마실 수 없는 분들도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네랄 흡수가 빨라 어린이의 성장을 촉진하고, 천연 생리적 활성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면역증강에 효과가 높으며 모유네 유즙분비 방식과 유사하여 모유대체식에 좋습니다.

산양유/산양 요구르트가 좋은이유

산양유는 국내산 100% 로 사용하여 제조합니다.
색소, 향 등의 요구르트에 필수적으로 첨가되는 안정제 조차도 넣지 않았습니다.
최소한의 감미료로 다이어트와 장내 비피더스균 증식에 유용한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였습니다.
산양유요구르트 1병(180ml)당 70,200,000,000균 이상 젖산균수가 풍부하여하게 합니다.
산양유는 살균(72~72℃ / 15~20분간)하여 영양소의 열에 의한 변성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콜린박사의 산양유가 좋은이유

    Dr.Colin Prosser는 동물 영양, 동물생리학분야의 석학으로 산양유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자이다.

산양유는 모유의 유즙분비 방식과 유사하여 모유대체식에 좋다.
단백질과 지방성분이 작고, 모유의 성분구성과 유사하여 우유에 비하여 알러지 발생률이 낮다.
소화흡수가 빨라 소화장애와 알러지가 있는 어린아이에 도움을 준다.
산양유는 중쇄지방산이 많아 소화흡수와 이용속도가 빠르다.
산양유는 미네랄 흡수가 빨라 어린이의 성장을 촉진하고, 천연생리적 활성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면역증강 효과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