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배너

다온산양유 소개Introduce

전화고객상담센터

항상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010-4421-7724
010-3421-5003

매일 09시~18시 상담가능
이후 시간에는 문자 남겨주세요.
제품후기
주문상담 바로가기
배송조회
로젠택배 1588-9988
조회

산양유가 좋은 이유

> 다온산양유 소개 > 산양유가 좋은 이유

산양유와 일반우유의 큰 차이를 먼저 본다면, 산양유는 우유에 비해 유지방 함량이 높고 유지방 소화흡수가 뛰어나기 때문인 것인데 이렇게 소화율이 높은 이유는 유지방구 크기가 우유에 비해 작기 때문입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위산에 잘 녹고 장에 유익한 유산균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쾌변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우유 알레르기의 유발 성분으로 알려진 알파S1-카제인의 함량이 우유에 비해 적어 알레르기 취약한 분들에게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산양유에는 유 단백질 중 흡수율이 높은 수용성 단백질인 유청 단백질의 함량이 높습니다. 부드러운 베타 카제인이 함유되어 있어 몸이 약한 분들에게 좋은 식품입니다. 또한 우유의 단백질 중에서 알러지가 생기는 단백질이 산양유에는 적게 들어있습니다.

모유와 가장 유사한 제품

아이에게 먹이는 것은 엄마로부터 나오는 모유가 제일 좋은 식품입니다. 이처럼 산양유는 인간이 먹을 수 있는 젖 중에서 모유와 가장 흡사한 구조와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화에 좋은식품

산양유는 양의 기운이 강하고 따뜻한 식품으로, 소화 흡수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피부에 도움을주는 식품

고대 이집트 신화의 클레오파트라도 피부미용을 위해 즐겨 사용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깨끗한자연 그대로를 담은 식품

자연방목으로 키워진 산양으로 부터 얻어진 순수한 원유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기위해 저온살균방식을 통해 자연으로부터 얻은 그대로를 담고 있고 있습니다.